소액 결제를 위한 7가지 팁

다양한 형태의 신용 카드 구매 가능 시장. 그들은 그들의 시작에서 대부분의 형태의 지출자와 저축자의 유연한 금융 도구로 진화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종류의 신용 카드가 제공 중 그럴 수 있습니다 다소 압도적입니다. 몇 가지 예는 항공사 신용 카드, 잔액 이체 신용 카드, 현금 리베이트 은행 카드 등입니다.

올바른 카드를 선택하는 방법



찾을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수십 엄청난 선택 신용 카드가 사용 가능 미국에서, 목록은 매일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시할 수 있는 최고의 어떤 것이입니까? 그것은 각 개인이 자신의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 계획하는 방법에 매우 따라 달라집니다. 해결책은 하나의 간단한 질문을 하는 데 있습니다. “I would like to credit card를 어디에 사용하나요?”

온라인 BANK CARDS 신청



Micropayments: How They Can Work within Your App?

이 옵션은 간단 가장 편리합니다. 증가하는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 있습니다. 판매 및 쇼핑, 신용 카드에 등록, 대출 및 보험은 하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상업 활동 온라인.

어떤 충전 카드가 나에게 적합한지 결정하는 방법은?

먼저 무엇을 찾고 있는 결정한 다음 네트워크를 검색하세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유명한 신용 카드가 그럴 수 있습니다 지구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지갑에 그들의 이름을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특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들 중 다수는 추가 수수료의 가치가 없습니다. 하지만 무엇이 카드의 가치가 있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행사에서 어떤 단계를 최선을 결정 카드?

타르트 Are You 1개 평가



신용 카드 세계의 현명한 쇼핑객이 될 것입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시스템를 사용하여 구매에 대한 이자를 지불을 피하고, 돈을 빌리고 무료로 그리고 또한 돈을 벌습니다! 아이디어은 간단합니다. USUALLY DO NOT credit card에 잔액을 남겨두고 다음 결제 주기 전에 in FULL 결제하세요.

빠른 잔액 이체



잔액 이체는 카드 소지자가 기존 신용 카드로 자신에게 빚진 돈을 다른 사람에게, 일반적으로 a 특별한 이자율. The new 신용 카드 회사는 기존 신용 카드 부채를 갚아 이를 the new 카드로 이전합니다.

0% TRANSFERS OF BALANCE What’s the Buzz?

잔고 이체는 많은 양의 부채를 관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론은 간단합니다. You’ve got a 큰 부채, 대출, 상점 카드 잔액 또는 충전 카드 잔액.

캐시백 신용카드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신용 카드 회사는 사용자에게 단순히 처음부터 지출을 위해 돈을 돌려줍니다! 그러나 모든 좋은 거래와 마찬가지로 이용약관이 있습니다.

미국 Credit Card 브랜드 충성도 프로그램의 Of Have 가치



누구든지 미국 신용 카드 산업의 가장 짧은 대화라도 즉시 관찰할 것입니다 이상 신용 카드 제공업체. 그러나 심지어 이 경쟁이 심한 산업에서 여전히 단 두 가지 주요 유형 카드인 Visa 카드와 MasterCard입니다.

보안 또는 선불 Credit Cards

따라서 귀하는 필요 충전 카드, 마음의 평화 또는 for the 십대 자녀를 위한 의향이 않습니다. 이것을 위해 빚을 졌습니까? 대답은 보안 또는 선불 신용 카드일 수 있습니다.

에어마일 신용카드



요즘 대부분의 미국 충전 카드 제공업체는 잠재 신규 고객 카드를 신청하다. 왜냐하면 보상 패키지가 거의 지원자가 가는 인기 패키지 중 하나는 항공마일신용카드.

비즈니스 신용카드



If you are the owner 또는 a small business의 최고재무책임자(CFO) and 하지 않습니다 사업 신용 카드, 그러면 다음 10가지 이유 만들 수 있습니다 you intent to 비즈니스 충전 카드 전략을 다시 생각해 보세요.

How To 매장 카드 관리

많은 주요 매장에서 상점 카드를 제공합니다. 이들은 소비자가 구매에 대한 지불을 연기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상점 카드는 상점의 전관 방송 시스템과 계산대에서 점원에 의해 홍보됩니다. ATM소액결제 미국에 수백만의 매장 카드 계정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신분 도용



신원 도용은 미국에서 중요한 문제이며 타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도난당한 신원을 복구하기 위해 최대 60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최악의 경우 비용이 소요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수천 달러가 맞습니다. 하지만 무엇이 이것을 방지하기 위해 돔이 될 수 있습니까?

지불 보호 커버 For Your 신용 카드 Is It 비용 가치가 있습니까?

결제 보호 커버는 그것이 무엇인지 매우 명확하게 설명하지만 어떤 정책 및 그 자체를 고려할 가치가 빼기 지불 보호는 on your 신용 카드를 커버합니다.

신용카드 청구



신용 카드는 실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비용이 단 하나 – 구매 시 부과되는 이자가 항상 있습니다 상단. 따라서 일부 카드는 특정 혜택을 대신하여 연간 결제 옵션을 제공합니다. What is the best option, 그리고 어떤 상황에서.

CREDIT HISTORY 신화 깨기

그것은 이전에는 삶에 두 가지 확실성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죽음과 세금입니다. 오늘은 세 번째 크레딧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당신의 인생에서 언젠가는 어느 시점에 당신은 확실히 할 것입니다 만들기 신용 신청. 이 신용은 신용 카드, 충전 카드, 고용 구매, 개인 대출, 주택의 형식 중 일 수 있습니다 대출 등

신용 구축 전술

사람의 이름에 대한 점수인 신용 점수에 대해 많은 논의되어 신용 자격을 평가합니다.

신용 보고서

언제나 고객이 신용 카드와 같은 금융 상품을 신청할 때마다 신용 회사는 해당 고객의 신용 기록을 참조합니다. 이 파일은 신용 신청 및 은행 활동과 관련하여 금융 활동을 기록합니다.

신용 카드 CHOICES FOR People With 신용 불량

신용 카드로 만 지불할 수 있는 항목이 많이 있습니다. 하기 위해 웹에서 휴가를 예약하려면 신용 카드가 정말입니다 안전한 지불 방법. 그리고 원하는 경우 자동차를 한 번 목적지에 도착하거나 숙소를 예약할 때 , 신용 카드는 당신의 것입니다 유일한 옵션입니다.

해야 하나요 하나 이상의 신용 카드 많이 있어야 합니까?

미국 신용 카드 1개를 이상 가질 여부 결정하기 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결정만들기 . 원 한편, 원하는 개인 재정을 자신의 신중하게 관리하고 수많은 채권자들은 이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하지만 그럴 수도 한 개 이상의 신용 카드를 소지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예를 들어 in an Emergency. 따라서 신용 카드가 1개 이상 있어야 합니다.

신용카드의 단점

신용 카드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수치에 따르면 평균 카드 사용자는 4개 이상의 신용 카드를 그들의 지갑에 가지고 있고 거기 더 많은 카드가 항상 유통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CHARGE CARD 실수



현재 신용 카드가 in america보다 많기 때문에 이 나라의 모든 사람이 은행 카드를 올바르고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은 아니라고 가정할 수 right to 있습니다. 그러나 충전 카드 소지자가 신용 카드를 사용할 때 가장 흔한 실수는 무엇입니까?

PreApproved USA BANK CARDS 사기입니까?



적절하게 스팸으로 알고 있습니다. 때때로 광택이 나는 좋은 편지를 자신의 현관 매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미국 신용 카드가 방금 ‘사전 승인’되었습니다. 당신의 맥박 경주와 함께, 당신은 무슨 멋진 고객 당신과 얼마나 당신의 관습은 소중합니다. 기다려 호랑이 – 신용 카드 사기 중 for one for only 충전 카드 사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Visa 또는 Mastercard?



두 가지 주요 신용 카드 유형은 1960년대 중반 이후 그러나 충전 카드 혁명은 에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1958년 American Express에 의해 진지해졌습니다. 곧 그들의 카드는 호텔, 항공사 및 레스토랑에서 선택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