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카드를 이해하기 위한 5가지

청구서 있었다 도입. 이 장의 기능은 특정 인사 비용. Companies는 이 세부정보를 사용하여 선택 특정 비용 이러한 여행 pay out, unwell pay, 보너스, 등., 12개월 동안 조직에서 공제할 수 있습니다.

회사 보통 제공 인사 지급 in various 방법. 이 장에서 우리는 똑같이 돈 및 비현금 지불에 초점 제조하고 business 비용.

Covid pandemic accelerating the shift from cash to digital payments

현금 결제



보너스: workers에게 지급되는 additional 지불금 중 가장 typical kind takes 종류의 보너스를 받습니다. IRS는 귀하가 worker, employee는 providers를 수행하기 want 하지 않습니다. product는 고용주에게 공제 가능합니다. 고용주가 직원에게 현금의 품목, 보상 증서를 제공하거나 기타 수입 등가물, 이러한 사물는 추가 지불이 아닌 간주입니다. 문제|차이점|문제|주제} 혜택이 무엇이며 직원의 수입에 통합 . 따라서, 항목은 자금이 아닌 ‘현물’ 항목이어야 해야 합니다 또는 돈 등가물.

연기된 지급: 일부 고용주 지불 그들의 인사 고정 수량 each and every pay period of time 그리고 complete 지급 마지막으로 다가오는 년.이것은 일반적으로 ‘지급 지급’이라고 합니다. 이 금액에 대한 공제는 추종에 의존합니다:

1. 발생 기술 납세자는 지급의 전체 볼륨을 공제할 수 있습니다(포함 연기된 금액) 12 months employee는 조직. 이것은 직원이 제공자를 하나의 특정 달력 연도, 그러나 고용주는 실제 지불 또는 직원의 임금의 구성요소을 연기하기로 선택했습니다. until following 12 months, 고용주는 여전히 년 하나의 지불액을 공제합니다. 이러한 합의는 인사과 관련 사교 모임 지침은 적용하지 않습니다.

2. 그러나, 고용주은 돈 접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년에 서비스가 렌더링됩니다. 적절하게, 근로자에게 보상을 연기 결과 감소 사업.

발생 접근 납세자에 대한 특정 규칙이 있습니다. 현금엄선업체 함수|모임}. Businesses는 connected 납세자에게 volume owing는 납세자의 신고서에 provided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목표을 위해 연관 납세자는 포함 빠르게 고객 가족이 주식 회사에서. 이러한 상황에서 발생 접근 고용주는 공제를 위한 현금 근거에 포지션 연기된 보상. 따라서, 조심스럽게 소유한 회사의 소유자가 관찰 연기된 보상 계약이 could develop 딜레마 비용를 공제할 수 있는 년입니다.

여행 지출: 하나 더 {일반적인|일반적인|빈번한 지역 |대부분의 조직 포함 여행 지불. 이것은 귀하가 직원에게 지불하거나 지불할 금액입니다. 그들이 휴가에 있는 동안. employee가 휴가를 고려 하지 않기로 선택하고 귀하가 지불하면 sum 어쨌든 integrated below getaway 지불하다. 병 지불 또는 휴가 지불 수량은 가 아닙니다. 포함 휴가 지불. 사업 수입 기술 아래 휴가 근로자이 {지급|지불|보상을 받을 때 지불 고용주 발생 method 여행 pay out 공제 달력 year 보상,quantity이 calendar year-conclude 또는 within 2 one 50 % 개월 곧 shut 세금 역년. 고용주가 금액 later 2와 50 percent개월 after year finishes, volume might yr 실제로 보상, 회계의 발생 전략 아래입니다. 최신 법정 시나리오은 고용주가 휴가 특정 역년 long 고용주가 인사 다음 12개월.

기타: 직원의 식사 및 숙박에 대한 청구서는 간주 보통 및 essential 및 meet up with other business 지출 공제 평가. IRS에는 음식 및 숙박에 대한 특정 정책이 있습니다. one 챕터의 subject였습니다. 고용주가 인사 illness 및 damage에 대한 에서 보험 정책 합의금을 뺀 금액입니다. 이 비용는 고용주에게 완전 공제 가능하며 직원에게 과세되지 않습니다. 환급 계획는 매우 보상 직원 및 포함 진짜 지출만 포함합니다.

NON-돈 지불,



기업은 일반적으로 수입 이외의 방법으로 근로자에게 보상합니다. 이러한 지불은 house, , 또는 직원의 청구서 즉시 지불. 비용의 이러한 정렬은 간주 보상 청구서이며 공제 가능합니다. 문제를 특정 가이드라인으로. 수입 지불과 마찬가지로 다른 지침이 관련 공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